PR 게시판

공지사항

[2020.11.09 세계일보] '닦는 루테인으로 위생, 눈 건강 함께… '블루캐롯 루테인 아이케어 티슈' 출시'

업체관리자

view : 2826

'기사 링크로 연결하기'

건조하고 침침한 눈, 아이 리무버 후에도 찝찝할 때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

최근 미세먼지와 감염병 유행으로 개인위생이 최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바이러스는 구강이나 비강뿐만 아니라 눈 결막을 통해서도 직접 전파가 이뤄지기 때문에 평소 손을 자주 씻고 마스크를 잘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퍼비스 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눈을 닦아낼 수 있는 '블루캐롯 루테인 아이케어 티슈'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리골드(루테인)을 비롯해 카멜리아, 캐모마일, 쑥 등 다양한 피부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블루캐롯 루테인 아이케어 티슈의 주성분인 루테인은 활성산소와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으로 평소 피로하고 건조한 눈에 도움을 주며 시력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다. 또한, 노화의 손상을 감소시켜 안구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대표 성분으로 알려졌다.

신제품은 평소 눈이 시리거나 피로한 경우, 안경, 렌즈를 자주 끼는 경우, 아이 리무버 후에도 눈가가 찝찝한 경우, 에어컨이나 히터 사용으로 안구 건조증을 느끼는 경우, 장시간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의 피로감을 느끼는 경우 도움이 된다.

 

특히 만성적인 안구건조증을 겪는 사람들은 '마이봄샘 기능저하(MGD)'가 원인일 가능성이 큰데 이때 아이케어 티슈를 사용해 상하 눈꺼풀 안쪽에 위치한 마이봄샘을 깨끗이 닦아주면 안구건조증을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은 엠보싱 재질의 무자극으로 안전하며, 1회 분량씩 개별 멸균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티슈를 개봉 하여 눈을 감은 상태에서 속눈썹과 눈꺼풀 표면을 안쪽부터 바깥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된다.

 

퍼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블루캐롯 루테인 아이케어 티슈는 개인위생은 물론 눈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면서 "사용 시에는 각막에 직접 닿지 않도록 하고 재사용하지 않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블루캐롯 루테인 아이케어 티슈 구매는 포털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