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게시판

보도자료

[2020.10.12 매일경제] '건조한 날씨에도 코와 목을 촉촉하게…'Daily Refresh 마스크용 촉촉패드' 출시'

업체관리자

view : 2834

'기사 링크로 연결하기'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건조함과 입냄새 동시에 완화, 사용법도 간편

  • 입력 : 2020.10.12 15:17:41



퍼비스코리아의 헬스케어 브랜드 블루캐롯이 마스크 사용 시 건조함과 입냄새 해소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Daily Refresh 마스크용 향기 촉촉패드'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되면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의 경우 코와 목이 건조해지면서 불편감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코와 목이 건조해지면서 바이러스에 노출될 가능성이 더욱 높을 뿐 아니라 평소 비염 등이 있는 경우라면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다.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 블루캐롯이 새롭게 선보이는 'Daily Refresh 마스크용 향기 촉촉패드'는 일상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상황에서 코와 목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숨 쉴 때마다 촉촉패드가 목과 수분을 공급하는 한편, 도라지차, 오미자차, 삼백초, 생강차 천연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함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구강호흡으로 인한 입 속 세균 증식을 완화해 마스크 내 구취를 제거하고 구강 건조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아카시아 향, 레몬 비타 향, 스피아민트 향, 유칼립투스 향, 무향, 박하사탕 향 등 인체 무해한 여섯 가지 향을 더해 더욱 상쾌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제품을 개봉해 촉촉패드를 동봉된 필터 주머니에 넣고, 필터 주머니 뒷면의 라벨을 떼어낸 뒤 마스크 안 쪽에 부착하면 된다. 덴탈 마스크, 3D 마스크 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다양한 마스크에 호환이 가능하다.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 이영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지만 장시간 착용에 따른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용 향기 촉촉패드는 마스크 착용에 따른 목과 코의 건조함, 구취 등의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필요에 따라 기존 마스크에 적용이 가능해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마스크용 패드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만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는 자사의 헬스케어 브랜드 블루 캐롯을 통해 다양한 생활건강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에는 자체 기술로 개발한 자가혈소판풍부혈장(PRP, Platelet Rich Plasma) 추출 전문 의료기기인 '3E PRP kit'를 시장에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중동, 유럽 등 해외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현재 자체 연구개발팀을 바탕으로 제품 업그레이드 및 줄기세포 관련 바이오 의료기기와 장비 사업군 확대 등에 나서며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높여가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