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게시판

보도자료

[2021.02.22 에이빙뉴스] [KIMES 2021]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 고농축 혈소판 풍부혈장(PRP)추출 키트 '3E PRP' 전시'

업체관리자

view : 229

'기사 링크로 연결하기'

김민호 2021-02-22

㈜퍼비스코리아(대표 이영준, www.pervice.net)은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 (일)까지 제 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2021)에 참가해 고농축 혈소판 풍부혈장(PRP) 추출 키트 '3E PRP'를 선보인다.

PRP는 환자의 혈액을 채취해 다양한 성장인자를 포함하는 고농축의 혈소판을 추출하여 인체에 재주입하는 시술로써 통증을 완화하고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피부 재생이나 정형외과 쪽에 주로 쓰인다. '3E PRP'는 자가혈소판 풍부혈장(PRP) 추출에 사용하는 전문 의료기기로써 사용이 매우 편리하고 준비과정이 간단하여 환자와 실사용자 모두에게 부담이 없는 제품이다. 3E는 Easy, Efficient, Effective의 약자로써 유사제품에 비해 용이성, 효과성, 효율성이 극대화되었으며, 공기 중 노출을 통한 오염이나 감염의 위험을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안전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혈액 처리용 기구(A91030.01, 3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분리형 플랜지를 구비한 혈액 원심분리 겸용 주사기 키트(제10-1827783)이 특허로 등록되었고 CE MDD, ISO13485, US FDA 인증을 갖추었다. 각종 인증 규격을 바탕으로 해외 약 20여 개국에 활발히 수출되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는 PRP 시술이 보건복지부로부터 신 의료기술로써 인정받으며 상과염 치료에 도입되었다. 상과염 치료 효능에 대한 데이터의 꾸준한 축적으로 추후 더욱 방대한 분야에서 활용될 경우 PRP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퍼비스코리아는 2000년 법인 설립 후 경쟁력 있는 바이오, 의료기기 제품의 개발과 공급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추후 자체 기술을 적용한 줄기세포 추출 키트의 개발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 글로벌 1위의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KIMES 2021' 뉴스 바로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

김민호 기자 (www.aving.net)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